ㅋㅋ세상

[스크랩] 마음속의 그대 [커피]

뚜띠55 2013. 6. 11. 17:03

    첨부이미지 마음속의 그대 글 / 임숙현 내리는 빗소리에 그리움 찾아들어 보고 싶은 마음 따라와 설레는 가슴 세월 흘러도 가슴 한쪽 별이 되어 가슴속에 담아둔 이야기 마음의 강을 건너 사랑이란 이름으로 멀리 있어도 느낄 수 있어 햇살같이 빛나는 그대 향기를 채워봅니다. 기분좋은 커피한잔 글/포커스 커피 한잔이면 참 좋다 잔잔히 흐르는 음악이 있고 아름다운 추억들을 생각할수 있으니까 기억을 더듬어 이것저것 들쳐볼수도 있고 기분좋은 상념에 빠져들어 행복을 느낄수 있으니까 사람 머리속엔 생각 주머니만 있는게 아니다 추억을 저장하는 추억 주머니도 있지 달콤한 기억들 내가 늙어도 그 추억은 못잊겠지 오늘도 커피한잔에 씨익 미소지어 본다 당신과 함께한 달콤한 기억들 순간순간 다시한번 되세기면서.... 포커스 왼쪽 어깨수술하고 일주일 만에 왔네요 아직 완쾌되진 않았지만 조금씩 조금씩 재활 중이네요 항상 함께하시는 울님들 늘 고맙구 반갑네요 사랑합니다 첨부이미지 울님들께
    입술날려드리면서..
      출처 : 꿈꾸는 다락방에서
      글쓴이 : 포커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