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조리

[스크랩] 계란빵: 모닝빵으로 초간단 계란빵 만들기!

뚜띠55 2013. 11. 30. 21:45

 

 

 

 

계란빵: 모닝빵으로 초간단 계란빵 만들기!

 

 

 

일주일이 마무리 되는 금욜 오후에요~^^

 

아침에 쿠키 만들 계란이 없어서 마트에 갔다가 빵코너에있는

노~~ 오란 옥수수 모닝빵을 보았어요..

그.순.간 머릿속에 스쳐 지나가는 계란빵~~ㅎㅎ

 

분명 아침을 든든이 먹고 나왔는데 왜 고런 생각이 들었는지..ㅋㅋ

후다닥 빵코너로 돌진.. 모닝빵 한봉지를 손에들고

돌아왔답니다~

 

계란빵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도 넘 좋구 은근 한끼 식사가 될 수 도 있어

예전에 즐겨 먹었었는데 시골엔 계란빵 사먹기도 쉽지 않아요..

그래서 한번 만들어 보는걸로~~

 

재료: 모닝빵 4개, 계란 4개, 치즈 2장, 파슬리 조금, 소금 조금 (양은 먹고 싶은 만큼 하시면되요~)

머핀틀

 

 

 

 

 

 

 

모닝빵 모양이 틀어지지 않게 머핀틀 이용했어요

우선 머핀틀에 오일을 발라주세요 (빵이 붙을지도 몰라 발랐답니다)

 

 

 

 

모닝빵 중앙을 계란이 들어 갈 만틈 파고 머핀틀에 넣어주세요

파낸 모닝빵에 치즈를 조금씩 넣어주세요

 

 

 

 

 

계란 하나 (왕란은 넘칠수 있으니 되도록 작은 계란이용)를

넣고 위에 소금 살짝 파슬리 살짝 치즈 조금 올려 마무리해 주세요

 

 

 

 

170~180도로 예열한 오븐에 20~25분간 구워주세요~

참 쉽죠잉~~~ ? ㅎㅎㅎ

 

 

 

 

 

 

 

머핀틀에 구워 동글동글 모닝빵 모양 그대로

귀엽고 맛난 계란빵이 완성되었어요~^^

 

 

 

 

 

반을 싹둑~ 자르니 예쁜 노른자가~ ㅎㅎ

역시 사먹는 계란빵보다 열배 맛나네요..ㅎㅎㅎ

요걸로 오늘 점심 대시 했답니다~ 치즈를 위아래 넣었더니

간이 약간 짭조름한게 치즈 많이 넣으실 분들은 소금은 빼도 될것 같아요

 

바로 구워 따끈~ 할때 먹어야 맛난 계란빵이라

마침 마마스에 커피 마시로 온 손님에게 덤으로 드렸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시네요..ㅎㅎㅎ

 

역시 맛난건 여럿이 나눠 먹어야 더~~ 맛난법!! ㅎㅎ

 

 

 

 

 

 

 

 

 

 

 

맛있는 수제쿠키가 생각나는 날엔... 마마스쿠키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란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