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조리

[스크랩] 남편이 좋아하는 두부조림~~~~~~~

뚜띠55 2012. 8. 29. 20:35

 

 

 

 

여러분 휴일 아침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아침부터 후덕지근하니 덥네요

오늘은 32도까지 올라가는 더위라고 하더니

벌써 이렇게 덥네요

아침에 두부조림해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었답니다

 

두부조림

재료:두부2/3모 홍청량고추3개 대파다진것1큰술 간장1큰술 천연조미료1/2큰술 매실청1큰술

올리고당1작은술 고추가루1/2큰술 통깨1큰술 참기름1작은술 다진마늘1큰술 물1큰술

 

 

 

 

두부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놓았어요~~~~~~

 

 

 

 

 

두부를 후리이팬에 노릇노릇 구워 줍니다

일부러 스테이크팬을 사용했어요

 

양쪽을 노릇하게 구워서 작은 후라이팬에 옮겨 놓았어요~~~~~

 

 

물1큰술에 모든양념을 넣어서 섞어 놓았답니다

 

 

 

후라이팬에 두부를 모두 올려놓고

양념을 골고루 뿌려주면서 국물이 졸아들때까지

조려주면 됩니다

 

 

 

 

 

 

완성접시에 담아놓고 양념을 위에 올려주면 됩니다

 

 

우리집 남편은 이렇게 두부를 조려주면

이거 한가지만 잇음 다른반찬 필요 없다고 합니다

다른식으로도 해보았지만 다른건 싫타고 그냥 이렇게 해달라네요

꽤나 단순한편 이거든요~~~~~

여러분 내일부터 태풍이 몰려 온다네요

모두들 피해없도록 대비잘하시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가실땐 별거 아니라도 예쁜 손도장 꾹 눌러 주실꺼지요

 

 

                               
출처 : 싱글요리조리
글쓴이 : 스마일로즈 원글보기
메모 :